본문 바로가기

내 입에 맛집/서울 외 지역

이태원 맛집, 태국요리 전문점 부아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이태원 맛집, 부아

02-792-3340 / 서울 용산구 보광로 59길 9 / 11:30~22:00 / 월요일 휴무 / 주차 불가



이태원에 태국 음식 맛집으로 손꼽히는 부아에 다녀왔어요. 워낙에 잡지며, 미디어에 자주 노출되는 집이라 기대가 컸는데요. 인테리어부터가 맘에 쏙 들더라구요.

​아이패드로 된 메뉴 소개와 메뉴판 가져다주셨어요.

​이태원 부아는 프리오더 메뉴라는 게 있어요.

선주문 해주셔야 하는데 2일 전에 예약하셔야 해요. 저희는 프리 오더 메뉴 중 하나인 얌느아, 쏨땀세트 태국식 커피 카페옌을 주문했어요.

​얼마 전부터 판매 시작했다는 메뉴인데요.

커피비쥬얼이 넘나 훌륭하죠 :)

​쪼로로록 커피를 따라줍니다.

​이게 얌느아에요. 프리오더 메뉴라고 해서 엄청 기대했는데 에? 이게 2일 이나 전에 예약해야 하는 메뉴야? 하고 살짝은 실망했는데 맛은 있더라구요

물론 맛은 있었지만, 그저 샐러드라는 느낌을 지울 수는 없었던 얌느아!

물론 소스는 한국에서 맛볼 수 있는 소스맛은 아니에요 흐흐​

쏨땀세트가 나왔고요.

쏨땀세트는 사실 맛보신 분들 많으실거에요. 태국 여행가면 많이들 맛보는 메뉴중에 하나죠~​

​그린 파파야로 만든 쏨땀은 한국으로 치면 김치 정도의 위상을 가지고 있는 태국 음식이에요.

​이렇게 한 상 가득 차려놓고 맛보니 그저 신이 나고요!ㅎㅎ

분위기가 더 좋아 맛도 좋은 느낌이에요.

​후식으로는 셰프님이 타피오카까지 직접 만드셨다는 고구마 애플망고 요거트에요

부아의 요리는 눈으로 먹는 요리 되겠습니다. 물론 맛도 좋아요 :)

​고구마맛 베이스에 코코널의 달달한 맛이 섞인 후식이었어요. 타피오카의 경우 시판 타피오카는 쫀쫀한 맛이잖아요. 여기는 쫀득한 떡 같은 식감이에요.

입안에 착착 감기는 젤리 같기도 하고요~ㅎㅎ


음식으로 태국 여행 한 기분이에요. 이태원에서 이색요리 맛 보고 싶으신 분들은, 태국요리 전문점 부아 추천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