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입에 맛집/서울

양평동 맛집 :: 또순이네 점심메뉴 연탄 된장찌개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또순이네 점심메뉴 연탄 된장찌개

 

신랑이 몇 번 가보고 입에 침이 마르도록 칭찬했던 양평동 또순이네.

점심에는 연탄 된장찌개. 요 단품 메뉴만 판매한다는 또순이네. 저녁에는 소고기만 판매하고 식사 메뉴는 판매하지 않으신다고-

항상 점심 시간을 피해 갔던 신랑은 점심시간에 딱 맞춰 도착한 또순이네서 할말을 잃었었죠-

너무 정신이 없어가지고- 아마 이 동네 회사원분들 다 여기로 식사하러 오시나봐요.

자리에 착석하자마자 패스트푸드급으로 대령되는 또순이네 표 연탄불 된장찌개

​기본 찬이 4가지 나오구요.

 1인이 오든 2인이 오든 똑같은 사이즈의 된장찌개를 가져다 주신다는 요 된장찌개는 홀수로 가서 먹는게 유리하구요.(3인의 경우 저 된장찌개 2개 가져다 주세요) 밥은 일반 공기밥의 1.5배-1.8배쯤 되는 어마무시한 밥 양을 자랑합니다.

냉이 팍팍 들어간 요 또순이네 된장찌개는 밥 위에 슥슥 얹어서 먹으면 다른 반찬은 손도 안가더라구요. 그저 된장찌개 하나만으로도 밥 쑥쑥 잘 먹히더라구요.

저희는 바쁜 와중에도 냉이 리필을 지나가면서 요청도 안했는데 쓱(SSG)- ㅋㅋ 해주셨어요.

또순이네는 주차 가능하고 요 된장찌개 포장 가능한데요. 대신 포장하는 된장찌개는 현금 결제 하셔야 해요(현금영수증 가능). 포장 된장찌개에 대해선 기부한다고 써 있더라구요.

점심 피크타임만 피해서 방문하시면 여유롭게, 맛있는 된장찌개 맛보실 수 있으실거예요 점심엔 진짜 정신 없어서 밥이 입으로 가는지 코로 가는지 ^^;

단품 된장찌개만 판매하구요. 6천원! 이구요 저녁 타임엔 식사 판매 안하시니 타임 맞춰서 함 가보셔요!

신랑이 여기 소고기도 조만간 먹으러 오자고 하더라구요! 신랑 주변 분들도 고기 다 추천하신다고! 아무래도 한우라 가격이 좀 나가는 편이었던데(2만원 중후반이었어요) 신랑 보너스 오버타임 수당 많이 나올 때 가봐야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