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입에 맛집/서울

테이스티로드 맛집:: 강남/신논현역에 위치한 그릴타이!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테이스티로드 맛집:: 강남/신논현역에 위치한 그릴타이!

 

홍대에 제가 제일 애정했던 타이음식점 창타이가 없어지고 난 뒤 어디든 딱 요기다! 하는 집이 없어서 아쉬움을 감출 길이 없었는데요. 테이스티로드에 나왔던 타이 음식점이 있다고 해서 방문해봤어요.

강남, 신논현역에 위치한 그릴타이! 여기 뿐 아니라 두산타워점, 홍대점, 용산 등 여러군데 있으니 참고하셔서 방문하시면 될 거 같아요.

위치가 약간 구석진 곳에 있어서 응? 이렇게 들어가야 해? 하고 들어갔는데 이 구석진 곳에 사람들이 바글바글하더라구요. 조금만 늦었으면 웨이팅 오래 할 뻔 했어요.

가격대가 저렴한 편이었는데 메뉴판을 못 찍었네요. 저는 3인 세트를 시켰는데 가격이 41,500원이었구요. 스테이크+누들+라이스+샐러드 주문할 수 있었는데 스테이크만 지정이고 나머지는 고르시면 되요!

주문한 음식이 나왔어요. 우선 라이스!

​일반적인 타이음식점에 나오는 밥은 아닌 모양새라 실망하긴 했는데 맛은 괜찮았어요. 데리야끼 소스로 볶은 듯했던 밥!

​살치살 스테이크! 무난무난했던 스테이크인데 가격 대비로 보면 훌륭하죠-

​해산물 팟타이! 아무래도 태국에서 먹던 맛, 그리고 창타이에서 먹던 맛과 비교하면 눈물이 유유. 이지만 이건 또 이대로 맛이 괜찮네요. 팟타이의 경우 직접 가셔서 뭘 넣을지 골라주시면 되세요.

전체 떼 샷! 샐러드 얌운센 시켰던 거 같은데 괜찮았구요. 전체적으로 맛은 있어요 그냥 태국 음식이라고 말하긴 뭐한 맛이지만!

가격 대비 저렴한 편인데 이런 저런 음식 구성 잘 되어 있어 좋더라구요. 다만 내부에 연기가 잘 안빠지는지 먹고 나면 음식 냄새가 좀 남구요.

양이 좀 작은거 말고는 한 번씩 가보기엔 좋은 것 같더라구요. 강남이나 신논현에서 약속 있을 때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