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삼척해양레일바이크, 겨울철에도 춥지 않게 즐길 수 있어요! (할인, 요금, 시간정보)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삼척해양레일바이크, 겨울철에도 춥지 않게 즐길 수 있어요!

http://oransee.net/32 :: 도계, 삼척, 정선 여행 정리한 프롤로그니 보고 일정 참고하세요.

 

강원도에는 레일바이크를 즐길 수 있는 곳이 여러군데 있어요. 도계 쪽에 추추파크, 정선에 레일바이크-

저희가 삼척해양레일바이크로 정한 이유는 단 하나. 겨울철에 레일바이크를 조금이라도 따뜻하게 즐기고 싶어서가 이유였지요. 다른 곳은 겨울철 포스팅을 봤는데 비닐가리개나 이런게 없는 것 같더라구요.

겨울철에도 찬 바람 맞지 않고 즐길 수 있는 삼척해양레일바이크를 소개해드려요.

http://www.oceanrailbike.com/main.do :: 우선 예약도 가능하고 여러가지 운행정보, 요금을 확인할 수 있는 홈페이지 주소 첨부해드릴께요.

삼척해양레일바이크를 탈 수 있는 정거장은 용화, 궁촌 정거장 2곳인데요 역간 간격이 그리 멀지 않아서 있는 곳에서 가까운 곳으로 가시서 타시면 되요. 그리고 어디서 타시든 셔틀버스가 운행이 되기 때문에 자차 타고 오셨으면 주차장에 주차하시고 셔틀타고 다시 오셨던 정거장으로 가시면 되니 걱정 안하셔도 되요.

인터넷 예매도 가능한데 여행 하다보면 항상 예기치 않게 시간이 딜레이 되는 경우가 많잖아요. 그래서 그냥 가기 전에 전화해보고 자리 있는지 확인하고 움직였어요.  매점에서 간단히 군것질 좀 하고 체력 보충 후 탑승하기 시작합니다-

​커플끼리 2인용을 탈까 하다 1시간 가까이 되는 코스라 굴리는게 은근히 힘들다는 이야기가 있어서 4인용을 타기로 했어요. 진짜 2인용 탔으면 몸이 살짝 피곤할 뻔 했어요.

중간중간 오르막길은 전기 레일이 깔려있어서 알아서 움직이기 때문에 힘든 정도는 아니지만 은근 체력을 요하더라구요.

​얼마 가지 않은 것 같은데 중간 휴게소에서 내려서 바다도 여유롭게 구경하고 군것질도 하구요.

​까불까불 장난도 쳐봅니다. 티스토리에서 처음 공개되는 얼굴이네요 ^^

파닥파닥되는 오란씨-

삼척해양레일바이크는 가는 내내 해수욕장을 보실 수 있구요. 커버비닐 덕분 저희 갔을 때가 한파주의보였는데도 불구하고 춥지 않았어요. 페달을 밟다보니 체온이 올라서 나중에는 겉옷도 벗고 탔구요.

추위 걱정은 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

중간 중간 코스에 황영조 기념 코스나 삼척을 소개하는 코스들이 있어서 심심치 않게 해뒀더라구요. 레일바이크 처음 타봤는데 저는 만족스러웠어요. 삼척여행에 즐길거리 찾으시는 분들은 방문하셔도 좋겠더라구요 추천드려요 :)

 

 이용 시간표 참고하셔서 http://www.oceanrailbike.com/main.do 링크에서 예약하거나 현장 발매해서 이용하시면 되세요.

이용요금이구요. 인터넷 운행시 할인 되는건 아닌것 같은데 삼척시에서 운영하는 관광지 다녀오신 티켓이 있으면 할인되더라구요. 환선굴 다녀왔다가 간 거라 할인을 받았는데 바로 포스팅을 하지 않으니 가물가물하네요. 10%인가? 15%인가 할인이 됐던 것 같은데-

근데 여기 삼척레일바이크 뿐만 아니라 삼척시내 어디든 관광지 티켓이 있으면 할인해주는 곳이 좀 있더라구요. 잘 챙겨서 할인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