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국내특가

미샤 라인프렌즈 콜라보 제품, 미샤 추천제품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미샤 라인프렌즈 콜라보 제품, 미샤 추천제품


미샤에서 라인과 콜라보레이션 진행해서 쿠션 팩트랑 립스틱 제품 출시하더라구요.

지금 미샤 라인 프렌즈 콜라보 제품 구매하면 2,900원만 추가 결제하면 라인프렌즈 머그컵 주는 행사도 같이 진행중이에요. 


사실 이런 캐릭터 제품 안좋아했었는데 취향이 바뀌었는지 넘 귀엽고, 또 리미티드 에디션이라는 말에 혹 해서 파우치도 도둑 맞은 김에 구매하자고 해서 구매했어요.

​매직쿠션 모이스쳐, 맥 저렴이 버전이라는 매트 립루즈 살사레즈, 그리고 미샤 쉐딩 블러셔, 이미 유명한 3D 마스카라 구매했어요.


3D 마스카라 제품도 라인 콜라보가 있었다는걸 주문 확정하면서 봤어요 흑

​미샤에서 새로 출시 된 M 매직 쿠션 모이스쳐프렌즈 패키지 23호

기존에 21호를 썼었는데 요새 피부가 좀 탔는지 기존 21호가 밝은 느낌이 있어서 23호로 바꿨어요.

구성은 본품1+ 리필1+ 퍼프1 이렇게 구성되어있구요, 가격은 11,600원

어마무시 저렴하죠

​요 아이는 수지의 맥 칠리 저렴이 버전이라는 살사레드

맥 칠리도, 미샤 살사레드도 자주 품절나서 구매하기 어려운 제품이라는데 라인프렌즈와 콜라보 된 이 제품은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더라구요. 

가격 11,800원입니다.

​위의 매직쿠션도 그렇고 립스틱도 그렇지만 미샤 제품 케이스가 튼튼한 느낌은 안들더라구요.

금새 망가질 것 같은 부실함 ㅜㅜ

조심조심 써야 할 거 같아요.

빨간 색감이 부담스러우실 수도 있는데 입술 색 죽이고 이런 빨간색 립스틱 발라주면 넘 부담스러운 느낌 없이 바를 수 있더라구요.

사실 저도 재작년까진 이렇게 빨간 색은 사지도, 바르지도 않았지만 ㅋㅋㅋㅋㅋㅋ

한 번 써보시면 손 자주 가는 색 될거에요.


그리고 요새 엄청 핫하다는 스틱 블러셔, 원래는 에뛰드 하우스에서 나온게 엄청 핫하던데

그것도 품절대란이라 구하기 엄청 어렵다기에 미샤에서 주문했구요. 가격은 12,000원이에요​

​저게 다 총 양이거든요. 8g

양이 적어서 얼마나 쓸지는 모르겠지만 너무 물러서 여름엔 흐물흐물해질 거 같다는 글들이 많아서 그 전까지는 써야지 하고 있어요.

쉐이딩 해주는 제품인지라 얼굴에 치덕치덕 하는게 아니라서 오래 쓸 수 있겠지 싶기도 한데 아직 감이 안잡히네요.


저는 5호 머드브라운으로 샀는데 넘 어둡지 않을까 싶다가도 쉐딩하면 티 안난다는 블로그 포스팅과, 4호 후기들 보니 발색이 잘 안되서 여러번 덧칠 해줘야 한다는 글들이 많더라구요. (실제로 미샤 구매 후기 작성한 거 보면 5호 살껄 하고 후회하는 글들이 많더라구요)

제일 맘 편한건 가서 테스트 해보고 사시는게 제일이겠죠.

​블러쉬랑 일체형이라 사용하기 편할 거 같아요. 블러쉬 완전 촘촘하더라구요. 쉐이딩 잘 될 것 같아요.


2천원 주고 구매한 브라운 머그컵!

다른 아이가 그려져있었다면 사지 않았을건데- 라인 프렌즈 아이들 중 브라운이 제일 귀여운거 같아요

취향저격!

​미샤 추천제품으로 권하지 않아도 워낙에 유명한 3D 마스카라

가성비 진짜 좋은 제품이죠. 저는 마스카라 엄청 금새 굳히는 스타일이라(보관을 잘못하는건지, 이유가 뭘까요?)

그래서 이렇게 저용량, 저렴한 가격의 마스카라 자주 바꿔 쓰는걸 좋아해요. 진심 몇 개 썼는지 모를 정도로 엄청 자주 사서 쓴 제품이에요.

화장품 파우치 누군가 훔쳐가시는 덕에 저렴이 로드샵 라인들도 화장품 구매해야지하고 구매한 제품들인데 우선 써봐야 알겠지만 모두 다 성공했기를 바래봅니다.


아리따움 품절난 아이브로우랑 쉐도우 팔레트, 그리고 네이처리퍼블릭 샤인 블라썸, 토니모리에서 살까 고민중인 아이라이너! 외에 혹시 추천제품 있으시면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합니다 :)

이니스프리 노세범은 1+1 행사하던데 그냥 50% 해주면 더 좋을건데 고민되네요 


무튼 위 제품들 내일부터 착실히 써보고 좋으면 추가 후기 남길께요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