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따움 매트포뮬라 회갈색 아이브로우, 슈에무라 하드포뮬라 저렴이 버전



​화장품 파우치 잃어버려서 덕분에 화장품에 대한 관심이 어마어마해졌지요.

요새처럼 화장품에 관심 있었던 때가 있었나 싶어요. 눈뜨면 로드샵 세일기간 체크하고 뭐가 좋은지 체크하고 공부해야 하는데 오로지 화장품에 신경이 다 가 있어요.


그러던 중 아이브로우는 뭘로 살까? 하다가 알게 된 슈에무라 하드포뮬라의 저렴이 버전이라는 아리따움 매트포뮬라! 이것은 인생템이라고 부르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매장들도, 온라인에도 진갈색/회갈색은 재고 없다고 뜨더라구요. 난 당장 필요한데!


아리따움 입고 알림 서비스 신청해두고 기다리다 메세나폴리스 지나다 매트포뮬라 있나요? 했는데 내일 회갈색만 소량 입고 된다고 하셔서 결제하고 드디어 받았어요.(덧, 2주 전에 신청해 둔 온라인 입고 서비스는 아직도 연락이 안오더라구요)


아리따움 매트포뮬라 아이브로우 펜슬 No.4 회갈색 / 4천원

연필형 아이브로우에요. ​기존에 쓰던 제품은 오토 펜슬이었고 사선으로 된 아이브로우라 저처럼 손재주 없는 사람도 엄청 그리기 쉬웠거든요. 근데 이 제품은 사실 사면서도 걱정이 엄청 많았어요.


그래도 생김새가 이쁘고 남들이 좋다고 하니 왠지 사야 할거 같은 마음에 우선 소장하고 봤어요.

​맨 살에는 잘 안그려져서 부랴부랴 쿠션팩트 팔목에 찍어바르고 쓱쓱 낙서해봤는데요.

쿠션팩트가 손목에 먹기도 전에 아이브로우부터 들이댔더니만 M, t 이쪽은 팩트가 좀 밀렸어요.

발색보시면 회색 느낌인거 같으면서도 약간은 갈색 느낌도 나구요.

​종이에 적어보면 회색 느낌보단 또 갈색 느낌이 좀 더 나는 듯한 매트포뮬라 회갈색이에요.

​클렌징 티슈로 2-3번 문질러서 지워주니까 깨끗하게 지워졌어요.

클렌징은 편하겠네 싶으면서도 지속력 걱정되시죠? 근데 진짜 눈을 비빌 일은 많아도 눈썹 비빌일은 흔치 않잖아요. 하루종일 문제없이 지속되더라구요.

뷰티 블로거들처럼 눈썹에도 이쁘게 그린 사진 올려드리고 싶지만,

지금 눈썹칼도 도난당한 상태라 눈썹이 엉망이라(파우치에 눈썹칼을 왜 넣어나선...) 사진은 패스해요.

연필 아이브로우는 처음 써서 아직은 좀 서툰 것도 있구요. 근데 시간이 좀 걸려서 그렇지 연필형 아이브로우가 좀 더 이쁘게 그려지는 느낌이 들어요!


매트포뮬라 저도 넘나 만족스러워서 진갈색 입고되면 그것도 쟁이려구요. 아이브로우 구매하시려고 고민 하시는 분들 아리따움 매트포뮬라 꼭 사세요. 두 번 사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