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 새우 시트러스 샐러드, 코스트코 홈파티



코스트코 갈 때마다 사먹어 보고 싶었던 새우 시트러스 샐러드를 이제야 사먹어봤어요!

워낙 갑각류를 좋아하는지라 무조건 사야 하는 아이템이었는데 막상 코스트코가면 사서 오는 식품들이 많다보니 샐러드엔 참 손이 안가더라구요.

가면 거의 피자, 베이크, 초밥 위주로 거의 사오게 되더라구요. 다 신랑이 좋아하는 제품들 ㅋㅋㅋ

그러다보니 양이 어마어마한 새우 시트러스 샐러드를 사기가 참 부담스러웠는데 이번엔 새우시트러스를 사러 코스트코에 간거라 가자마자 집어들었지요.

​가격은 16,000원대-

새우랑 채소 그리고 망고슬라이스, 샐러드 소스로 구성되어 있어요

​진짜 푸짐하게 들어있네 싶었는데 뚜껑을 열어보니 새우가 또 적은 거 같기도 하고 ㅋㅋㅋ

그저 새우만 한가득 들어있었으면 좋겠다 싶은 바람이!ㅋㅋ

​진짜 새우가 큼지막해서 씹어먹는 재미가 있어요

​이 날 비스킷도 사왔는데 비스킷 위에 채소랑 얹어서 카나페로도 먹어보구요.

​소스 부어서 샐러드로도 냠냠.

소스가 새콤하니 맛있더라구요. 적양배추가 너무 많이 들어 있어서 적양배추가 조금 적고 다른 채소가 좀 더 들어있으면 좋겠다는 바람이!

먹어보니 한 번에 다 먹기는 어려운 양이에요. 새우가 진짜 안쪽까지 실하게 들어있구요.

홈파티 하거나 모임 있을 때 사가지고 가서 샐러드로도 먹고, 카나페로도 해먹고 하기 좋겠더라구요.

새우 좋아하시는 분들은 섭섭지 않을 정도로 새우가 많이 들어있어서 좋구요. 망고 슬라이스는 개인적으로는 그닥 맛있다고 느껴지진 않았어요.

기존 주문해서 먹는 망고집이 있는데 그 집이 어마무시 맛있는 망고를 판매해서 거기 길들여져서 그런건지, 무튼 새우는 엄청 들어있어서 저 값이 안아깝더라구요.

코스트코 가시면 한 번 구매해서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