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 view

쌍용 티볼리! 딜러 잘 선택하세요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블로그에 결국 이 글을 올리게 되네요.
쌍용 티볼리 구매하시는 분들 정말 딜러 잘 만나시길 바랄께요.
쌍용 딜러들은 모두 개인사업자라 문제가 생기면 영업소에서도 본사에서도 해결이 참 안되네요.
우리가 쌍용 브랜드를 보고 차를 사는거 아닙니까?

우선 쌍용 티볼리클럽에 운영진분께서 적어주신 링크 공유하겠습니다.

http://naver.me/FYxV5rBR



이야기가 많이 길어요
정리해보자면

11월 초 저희 큰 언니가 쌍용 한 영업소에서 티볼리를 구매했어요.

1. 차가 출고 된 후 차를 살펴보는데 4분 정도 살폈을 때 차를 꼼꼼히 봐서 기분 나쁘다는 표현을 하시더군요.
이 부분은 추후에 여러차례 자기는 차는 파는 사람이지 만든 사람도 아닌데 기분 나쁘다 함

2. 약속 한 정품 썬팅은 되어 있지 않았을 뿐더러 썬팅이 모두 심하게 울었습니다.
ㄱ) 썬팅이 운 부분은 주유권 5만원 받고 재시공 하기로 했습니다.
ㄴ) 측, 후면에 루마 표시가 없어 언니들이 물어보니 스티커인데 떼었다고 하시더군요
내부 세차를 맡겨도 스티커며 비닐도 안떼는데 새차에 썬팅 브랜드 로고를 고객에게 묻지도 않고 지웠다구요?
ㄷ) 썬팅 재시공 하기로 한 후 뒤늦게 병행 제품으로 전면 아티젠과 측,후면 스탠다드로 시공한 걸 알아서 문의
ㄹ) 이후 폭언 시작

3. 썬팅을 무엇으로 하셨는지 확인 부탁드리고 상의하러 영업소 방문, 폭언 시작
썬팅 부분 확인하러 영업소 도착하자 삥 뜯으러 왔느냐며 소리 지르시기 시작, 폭언 이어짐
담당 영업소장님 자리 비우셔서 다음 날 소장님과 만나기로 하고 나옴

4. 저와 작은언니가 영업소 재방문, 폭언과 협박 시작
도착하자마자 인사는 커녕 소리 지르시기 시작
저희 큰언니 직장에 뒷조사를 해봤고 아들을 데리고 오려고 했다며- 고객 협박하세요?
이 자리에서 협상이 잘 되지 않아 다시 연락하기로 함



5. 영업소는 딜러는 개인 사업자니 딜러와 처리 하라고 함
딜러와 처리하려고 저희 언니가 문자를 보내자 저 위의 문자 보내셨더군요.

6. 고객마다 이벤트도 다른가요? 11월 쌍용 할부 구매 프로모션에 블랙박스 2채널 무료 제공 사실 알게 됨
딜러는 이 부분을 언니에게 이야기 하지 않았고 딜러 서비스로 주는 양 계약서에 작성
원래 무료로 제공되는거잖아요 딜러님????


본사에도 이 부분에 대해 알리고 만나기로 했는데 저희에게 안내도 없이 영업소 분들 부르셨더라구요?
저희가 거기서 해결이 안되서 연락드린건데요. 그 자리에 오셔서도 되려 당당하게 소리 지르신 딜러님
경찰에 신고한다니 가족이 경찰이라며 저희 조롱하셨죠? 가족이 경찰이면 더 조심하셨어야죠.

이 외에도 인수증 달라고 말씀드리니 쌍용은 인수증 같은게 없다는 둥, 말도 안되는 핑계와 협박으로만 일관하는 쌍용 딜러분!
쌍용 딜러들은 개인 사업자와 본인 사업소와는 무관하다는 영업소, 그리고 나몰라라 하는 쌍용 본사.

쌍용 티볼리, 차 잘나가고 이쁘고 저희도 만족스럽습니다만.
이렇게 영업하시면 쌍용차 무서워서 어디 구매할 수 있겠습니까?
쌍용 티볼리 구매하시려고 고민하시는 분들, 꼭 딜러 잘 선택하셔서 피해없이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이 글 많이 공유 부탁드립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