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 view

인스턴트 냉면, 제일제면소 속초 코다리냉면 시식 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인스턴트 냉면, 제일제면소 속초 코다리냉면 시식 후기



날이 따뜻해지니 더욱 당기는 냉면, 저는 냉면 킬러에요.

그러다보니 시도때도 없이 먹고 싶어하는터라 진짜 야밤에 먹고 싶을 때는 안절부절할 때도 많구요.


작년에 인스턴트 물냉면 중에 세일 하는게 있어서 사봤는데 생각보다 맛이 나쁘지 않아서 우와, 득템이다! 해서 자주 사다먹었는데요 아무래도 개인적인 취향은 다데기라고 하죠. 매콤한 비빔 양념이 들어가있는 물냉면 스타일을 좋아하다보니 그냥 물냉면은 아쉽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 코스트코에 장 보러갔다가 본 제일제면소의 속초 코다리냉면, 비빔냉면이니 물냉면보단 더 맛있겠지 싶어서 구매해봤어요.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저는 재구매 의사가 없습니다.


​제일제면소, 워낙 면 위주로 제품 만들고, 음식을 파는 곳이라 다른 브랜드의 비빔냉면이 있었지만 믿고 구매했지요.

​대체로 짝수로 세트되어 있던데 코다리냉면은 3인분이 한 세트 구성이에요.

팔팔 끓는물에 냉면사리 끓여주는데요,

냉면은 생각보다 짧게 삶아줘야 맛이 나거든요. 개인적으로는 40~45초 선호합니다

그래서 핸드폰 타이머까지 켜가며 난리법석을 떨면서 면을 삶죠 ㅋㅋㅋ​

​면 삶고, 계란도 삶았는데 너무 마음만 급하다보니 계란 노른자가 덜 삶아졌더라구요.

전자레인지에 물넣고 삶은 계란 넣고 돌렸어야 하는데 그냥 계란만 돌렸더니 전자레인안에서 터지는 소리가 나더니 계란 노른자 파편이 다 터지고 난리가 난 거 있죠 흑

조짐이 넘 나 좋지 않았죠

​집에 고명으로 올릴 오이, 배, 무 이런게 전혀 없어서 터진 계란만 올려줬어요.

코다리냉면이라고 하는데 코다리를 정말 잘게 넣고 그다지 양이 많지는 않은 것 같더라구요.​

슥, 비벼서 한 입 맛보는데 먹자마자 느낀 소감은

비빔면 맛인데 면만 냉면 맛이다. 으아 아쉬운 맛이다!!!!!!!!


게다가 생각보다 코다리가 약간 비린듯한 느낌까지 있더라구요 인스턴트에 뭐 이렇게 저렇게 바라는 제가 우습다 생각하실 수 있지만, 저는 이거 먹을 바엔 비빔면을 먹는게 낫겠다 싶더라구요.


왠지 다른 인스턴트 비빔냉면도 그럴 것 같아서 전에 먹었던 물냉면으로 다시 회귀하려구요.

맛있는 인스턴트 비냉 추천해주실 분은 댓글로 부탁드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