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입에 맛집/홍대/합정

홍대 카페, 홍대 떡이조아, 홍대 이색카페 추천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홍대 카페, 홍대 떡이조아, 홍대 이색카페 추천


​신랑 일찍 퇴근한 날, 같이 홍대 나들이 다녀왔어요.

요새는 어디를 가든 카페가 참 많은데 홍대 유독 커피숍, 카페 많잖아요. 근데 그 중에도 이색카페가 있다고 해서 다녀왔는데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완전 대만족이었어요.


홍대 이색카페 떡이조아. 이름에서부터 풍기듯이 떡카페는 물론이고 북카페+디저트카페+전통음료카페+일반카페+보드게임 뭐 이런 다양한 필요를 모두 충족해주는 곳이에요.

​메뉴도 엄청 다양해요, 커피류부터 식혜나 팥라떼, 떡으로 만든 후식들까지~

​수제 쿠키도 판매중이신데 신랑이 시식해보더니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주문을 하고 3층에 가봤는데 북카페 겸 모임 가능한 공간이구요. 보드게임도 종류가 많던데 보드게임 하시는 분들보다는 공부하고 스터디 하는 분위기더라구요. 그래서 정말 조용~해요.

저희도 이 층에서 있으려고 하다가 약간 새집 냄새? 이런게 나서 그냥 주문했던 밑에 층으로 다시 내려가긴 했는데 공간이 넓직하고 조용해서 참 좋더라구요.​

자리잡고 앉으니 주문했던 식혜랑 아메리카노, 콩알떡구이가 나왔어요.

여기 식혜 종류가 신기한게 많았는데 신랑이 기본으로 먹자고 해서 기본으로 맛봤는데 살얼음 동동 띄워져있으니 시원하고 맛있더라구요. 여기에 생크림 찍은 콩알떡 한입이면 완전 천국을 다 가진듯요!ㅋㅋ

떡구이 소스가 유자청, 생크림, 꿀 이렇게 세 가지인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생크림이 제일 맛있었어요.​

​아기자기 조약돌 같은 콩알떡구이~

​카페에서 오랜시간 공부하거나 할 때가 많은데 떡이조아 같은 경우는 배를 건강하고 든든하게 채울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오래 앉아있을 때 빵 먹으면 속이 약간 더부룩 하더라구요.

​신랑도 작업 할 게 있어서 컴퓨터 켜놓고 작업하고 저도 음료랑 떡 먹고 나서 공부했는데 진짜 조용~한 분위기라 스터디 하기 진짜 좋아요!

홍대에 이만큼 조용한 카페가 과연 있을지 의문스러워요.

​신랑은 꿀찍어 먹었던 콩알떡구이- 떡이 뜨끈해서 꿀 찍으면 아주 물처럼 뚝뚝 흐르더라구요.

디저트도 음료도 모두 맛있었어요~

이제 홍대 근처로 나갈 일 있으면 홍대 카페는 무조건 떡이조아로 가려구요.

한번 방문해보세요. 보드 게임도 무료로 즐기실 수 있으시고, 홍대 도떼기 같은 시장 분위기의 카페에서 벗어나서 조용한 분위기를 느끼실 수 있으실거에요.